위너의 신곡 ‘공허해’를 소개해드릴게요. 이 곡은 위너라는 신인 그룹이 선보이는 두 번째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남태현, 김진우 다섯 멤버로 구성되어 있어요. 멤버들의 뛰어난 실력과 멋진 무대 매너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답니다. 최근에는 한 인기가요 무대에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가득 채웠어요.
‘공허해’ 노래 듣기를 원하신다면 여기를 눌러주세요. (링크 첨부)
‘공허해’ 가사는 내면의 공허함과 외부와의 괴리감을 노래로 표현한 것입니다. 곡 속 가사에는 거울 속에 비친 나의 모습이 텅 빈 것처럼 공허하게 느껴진다고 표현되며, 혼자서도 길을 걷더라도 빈 공간처럼 공허함을 느끼는 내모습이 담겨있어요. 누구에게도 의지할 수 없는 상황을 비유적으로 담은 가사가 잘 어울리네요. 빈껍데기처럼 보이는 내 자신을 진지하게 돌아보고, 현실과 마주하는 과정에서 드러나는 공허함과 아픔을 노래로 표현했습니다.
‘컬러링’은 위너의 노래 중 하나로, 곡의 동영상 뮤직비디오도 함께 제공됩니다. 가사를 보면 파랗게 물들인 하늘과는 달리 내 모습만은 초라해져 가는 모습을 비유적으로 담고 있어요. 전화기는 대답이 없고 나에게 반복되는 노래만이 남기 때문에, 이런 상황에서 공허함과 외로움이 더욱 느껴지는 것 같아요. 이렇게 서운한 마음과 그리움을 선명하게 그려내는 가사와 위너의 음악은 들을 때마다 이해하기 쉽고 공감할 수 있게 다가옵니다.
‘컬러링’의 가사를 보면, 노래를 통해 나름의 슬픈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어요. ‘컬러링’에서는 내가 너를 잃은 후에 외롭고 아픈 마음을 표현하고 있으며, 혹시나 네가 내 곁에 없는 상황에서 그리움에 눈물을 흘리고 있어요. 가사에는 그때 그 순간에 널 붙잡지 못한 아쉬움과 후회, 그리고 이제는 널 찾을 수 없어서 내가 슬픈 노랫말을 통해 울고 있는 내 자신을 묘사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