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오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께 정말 멋있는 노래 한곡을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건데요. 째즈풍의 정말 멋있는 노래에요. 솔직히 말해서도 서울의달 이노래들을 대단히 좋아하게되는데요. 이번에 찾아주신 분들도 한번 전부 들어보기를 하세요.
LIVE로 불러주시는 노래듣기 동영상을 두편 준비해보았어요. 기존엔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2005년도에 발표되게 되어진 정규 10집 앨범에 수록 되어졌던 노래에요. 재즈풍의 곡으로 참 익숙하지 않은 시도를 많이 하시는 가수분이신듯하죠.
이번엔 김건모 서울의 달노래들을 설명을 해드리고있습니다. 요즘에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참 재미있는 생활모습을 보여주시고 계신 것이죠. 사적으로 인간미 넘치시는 모습을 보니 훨씬더 반하게 되었어요. 1990년대만 해도 정말 이분의 인기는 상당히났었는데 말입니다.
1990년대를 대표하고있는 가수를 뽑아보라고 하게 된다면 마땅히 김건모씨가 꼽히시는데요. 이번엔 2005년도에 발표하여 벌써 12년이나 흘러가버린 노래 서울의 달을 준비 해보았습니다. 바로 즉시 함께 들어 보기를 해보시기로 하죠.
상단에는 예전 나가수에 출연하시고 부르셨던 김건모 서울의 달 노래에요. 정말 국보급 가수인듯 한데요. 라이브를 너무나도 잘하시고 음원을 들어본것 같은 기분이 들게되기도하기도 합니다. 상단에 라이브는 비교적 요즘의 라이브인것이기도해요.
상단에는 앨범 발표당시의 모습인데요. 앞부분에는 토크가 다소 나옵니다. 입담도 참좋으신듯하군요. 이번엔 지나간시절의 노래 김건모 서울의 달을 감상 하게 되는데 12년전 노래지만 전혀 촌스럽지 않고 세련된 느낌이 드는데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오늘 설명해보았던 노래 즐감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