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들으면 눈물나는 감성적인 노래를 소개해드릴게요. 특히 요즘 추운 날씨에 들으면 더욱 좋은 곡들이에요. 저는 슬픈 노래를 들으면 몇몇 노래가 떠오르는데, 그 중에서도 눈물이 자꾸 나오는 노래를 소개해드릴게요.
이번에는 여러분들이 한번 들어봤으면 좋을 들으면 눈물나는 노래 모음을 소개해드릴게요. 이번에 준비한 모음에는 가요와 팝송이 두 편 모두 포함되어 있어요. 각각의 곡마다 애절한 감성이 담겨있어서 따로 재생목록을 안올려놓았어도 제목을 클릭해서 간편하게 들어볼 수 있어요.
가장 먼저 추천하고 싶은 가요모음에서는 따뜻한 차를 마시며 혼자 조용히 듣기 좋은 노래들을 준비해봤어요. 이번 모음은 특히 이 계절에 들어보면 더욱 좋은 감성에 젖을 수 있는 곡들이에요. 주변에 누군가에게 힘이 되어주고 싶다면, 가요모음을 추천해드려요.
오늘 준비한 팝송 모음의 목록은 영상의 좌측 상단에서 원하는 곡을 선택해 바로 들어볼 수 있어요. 이번 팝송 모음에서는 들으면 눈물이 자꾸 나오는 노래들 소개해드릴게요. 영화나 드라마 OST로도 많이 사용되는 곡들이죠.
눈물이 자꾸 나오는 감성적인 노래, 박효신의 “눈의 꽃”을 들어보세요. 가창력은 물론이고, 가사가 더욱더 아름다운 노래입니다. 아직도 오래된 추억이 되어 돌아올 때마다 자주 검색하게 되는 곡이에요. 그리고, 브라운아이즈의 “벌써 1년이”라는 곡도 함께 추천해드릴게요. 이 노래는 전주만 들어도 가슴이 뭉클해지는 감성적인 곡입니다.
이번 팝송 모음에서도 당연히 눈물이 자꾸 나오는 감성적인 곡들이 많아요. 이번 팝송 모음에서는 주로 영화나 드라마에서 OST로 사용되는 곡들이 많아요. 따뜻한 차 한잔과 함께, 혼자서 조용히 듣기 좋은 곡들을 모아봤어요. 모두 함께 즐겁게 감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