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약간씩은 혐오스러울수도 있는 내용에 대하여 설명을 할텐데요. 저는 벌레를 무지하게 싫어하게 되는데요. 벌레사이에서 해충에 관해서 준비를 했습니다. 바로 좀벌레 무나요라고 하는 질문에 관련된 답변 포스팅입니다. 좀벌레 생긴거 보셨나요?
보기만 해도 기분이 나빠지게 생긴 해충입니다. 좀벌레 무나요라고 문의하시던 분들은 이런 유사한 벌레가 있는것 함께 느껴지시거나 진짜로 본 분들이 찾아줬을듯해요.
아직 못봤다면 한번 보시고가시죠. 보기만 해도 기분 나쁘게 생겼습니다. 그로 인해 최대한 혐오스러운듯해서 이미지는 한장만 준비했네요. 좀벌레는 전체적으로 은백색의 색을 띄는데 특히나 섬유나 펄프류를 갉아먹습니다. 좀먹었다고 표현하시는 것이랍니다.
가장 궁금해하는것은 사람을 공격하거 무는지에 대해 궁금할 겁니다. 의견이 많지만 전반적으로 섬유를 갉아먹거나 종이를 갉아먹기는 그렇지만 사람을 직접 공격하거나 물지는 않는다고 해요. 그렇지만 집안에 이러하셨었던게 돌아다닌다고 생각하시면 너무 끔찍하죠.
좀벌레는 고온 다습한 환경을 좋아한다고해요. 그래서 환기를 자주해주거나 습도를 조절해 주시고 온도를 낮춰주시는게 좋답니다 아무래도 퇴치를 위해는 약을 이용하는게 좋을것 같은데 보통 대표적인 계피나 은행잎등을 이용을 하는건 그리 효과적이지 못해요.
또한 자주 사용이 되어지는 나프탈렌은 냄새도 역하고, 사람에게도 나쁜 물질이라고합니다. 들리기로는 발암물질이라는데 이런 것들보다는 시중에 잘나와있는 좀벌레 퇴치약들이 있네요. 이런것들을 사용하는게 좋답니다 이번에는 좀벌레 무나요에 관련 되어진 답변내용 준비를 해보았어요.
직접 사람을 물지는 않지만, 옷장이나 서재에 많이 서식하며 옷을 갉아먹거나 책을 갉아먹지 때문에 최대한 빨리 퇴치하시는게 좋답니다 인터넷에서 검색해보게되면 많은 제품들을 볼수가 있을거에요. 후기 살펴 보고 구입해서 바로 퇴치 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면 좀벌레 무나요에 관련 되어진 답변과 해결법 소개는 물러갈게요.
연관기사